2017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한국인쇄관 참가모집 안내
작성일 : 17-06-26 16:36
 글쓴이 : 최고관리자
   2017_프랑크푸르트_도서전_참가_신청서.hwp (13.5K) [8] DATE : 2017-06-26 16:36:21
 




2017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한국인쇄관 참가모집 안내
 
 
 
 
 
   대한인쇄문화협회는 한국의 우수한 인쇄기술을 해외 시장에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인쇄물
 
   수출증대를 도모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을 받아  '2017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한국

   인쇄관을 마련하여 회원사의 수출 상담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참가하시어 해외 수출시장을 개척하고, 세계 각국의 인쇄인 및

   출판인과 교류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참가전시회 개요 및 한국인쇄관 참가업체 모집
 
              □ 전시회 명칭 : 2017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 전시기간 : 2017년 10월 11일(수) ~ 10월 15일(일) / 5일간
 
              □ 전시장소 :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쎄
 
              □ 전시회 규모 : 48개국 1,200여개사 참가
 
              □ 한국인쇄관 면적 및 참가 신청기간
                - 한국인쇄관 면적 : 약 36
                - 한국인쇄관 참가 신청기간 : 2017년 7월 7일(금)까지
 
              □ 참가업체 선정방식
                - 참가방식 : 직접 참가, 간접 참가, 상담 트레이닝 참가
                 ○ 직접 참가 : 참가 신청서 접수 후 4~5개 업체 선정
                   ※ 직접 참가업체 모집 미달시 전시회 참가 취소 가능
                   ※ 직접 참가 선정 방법은 신청사 수가 해당 전시회에 참가 가능한 수보다
                      많을 경우 협회 국제교류위원회 심의 후 결정
                 ○ 간접 참가 : 회사 홍보물 및 카탈로그를 참가 신청서와 함께 협회로 발송
                 ○ 상담 트레이닝 참가 : 직접 참가업체에 배정되어 해외바이어 상담 등을
                                               직접 참관하고 경험하여 수출 상담업무를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참가방식(영어회화 가능자)
 
 
 
            나. 직접 참가업체 협회 지원
 
              □ 전시부스 임차 및 부스 인테리어
 
              □ 부스운영 부대비용(전기 등)
 
              □ 필요시 통역 지원 
 
 
 
            다. 직접 참가업체 부담 내용
 
              □ 자사 전시물 및 카탈로그
 
              □ 자사 임직원 파견시 소요되는 출장비용
             
              □ 전시 필요물품은 참가업체 개별 운송
  
 
 
            라. 기타 
 
              □ 참가업체는 행사 종료 후 10일 이내에 행사에 사용된 비용(항공비, 숙박비,
                  기타 소요비용 등)에 대한 영수증 사본을 반드시 협회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  부 : 참가 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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